법무법인바른 사이트는 IE11이상 혹은 타 브라우저에서
정상적으로 구동되도록 구현되었습니다.
익스플로러 10 이하버전에서는 브라우저 버전 업데이트 혹은
엣지, 크롬, 사파리등의 다른 브라우저로 접속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익스플로러 10 이하버전에서는 브라우저 버전 업데이트 혹은
엣지, 크롬, 사파리등의 다른 브라우저로 접속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법무법인(유한) 바른 디지털자산ㆍ혁신산업팀은 2024년 10월 30일 섬유센터빌딩 바른 회의실에서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과 Web 3.0 컴플라이언스 - 보안 사고 발생 방지의 관점에서'를 주제로 온·오프라인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에서 규정하는 이용자 보호 강화 흐름을 진단하고, 가상자산사업자 및 Web 3.0 관련 사업자의 입장에서 보안 사고에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발제는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과 Web 3.0 컴플라이언스(바른 디지털자산·혁신산업팀장 한서희 변호사), ▲SEC 규제를 통해 살펴보는 가상자산 사례 분석 - Web 3.0 컴플라이언스를 중심으로(웁살라시큐리티 김형우 대표), ▲사이버 시큐리티 관점으로 바라본 가상자산 이용자 보호 방안(안랩블록체인컴퍼니 임주영 사업총괄 리더), ▲싱가포르에서의 가상자산 규제 및 Web 3.0(Hela Labs Kerching Choo CTO) 등 총 4개의 세션으로 구성되었으며, 가상자산사업자 및 web 3.0 관련 사업자와 이용자 모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 뜻깊은 자리였습니다.
[세미나 다시보기]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과 web 3.0 컴플라이언스 - 보안 사고 발생 방지의 관점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