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바른 사이트는 IE11이상 혹은 타 브라우저에서
정상적으로 구동되도록 구현되었습니다.

익스플로러 10 이하버전에서는 브라우저 버전 업데이트 혹은
엣지, 크롬, 사파리등의 다른 브라우저로 접속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ㅇ 백광현 변호사가 스포츠조선에서 주관하는 2022년 신년기획 자랑스러운 혁신한국인ㆍ파워브랜드/공정거래 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ㅇ 선정배경에 대해, "법무법인 바른에서 공정거래팀 소속 구성원 변호사로 활동하고 있는 백광현 변호사는 다년간 하도급법 위반행위, 불공정 거래행위, 부당한 공동행위, 가맹사업법 위반행위, 대규모유통업법 위반행위 등 공정거래 분야 사건을 전문적으로 해결해오며, 시장경제 내에서 소비자의 실질적 자유와 평등이 침해되는 병폐를 막기 위해 노력해온 법조인"이라고 밝혔습니다.

ㅇ 이에 백 변호사는 "공정거래법은 우리의 삶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며 "흔히 공정거래 분야라고 하면 기업들만 관심을 가지는 법이라고만 생각하기 때문에, 딱딱하고 고리타분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 우리의 생활에 알게 모르게 많은 부분이 공정거래 분야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래서 알면 알수록 재미있고, 실생활에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처럼 공정거래 분야에 관심을 가진다면 우리의 삶이 좀 더 윤택해 질 수 있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ㅇ 관련 기사 링크:
 https://blog.naver.com/puding777777/222631242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