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바른 사이트는 IE11이상 혹은 타 브라우저에서
정상적으로 구동되도록 구현되었습니다.

익스플로러 10 이하버전에서는 브라우저 버전 업데이트 혹은
엣지, 크롬, 사파리등의 다른 브라우저로 접속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법무법인(유한) 바른 기업위기대응 및 구조조정팀의 '도산사건 급증, 위기진단과 그 해법' 웨비나 개최 소식이 한국경제, 조선비즈, 조세일보에 게재되었습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벼랑끝에 몰린 기업들의 현상황을 진단하고 ▲어떤 기업이 회생과 파산에 들어가야 하는지 ▲회생과 파산에 들어가면 어떠한 이점과 부수적 효과가 발생하는지 ▲기존 경영자의 지위는 어떻게 되는지 ▲회생절차에서 채권자의 권리와 지위는 어떻게 보장되는지 등 도산절차 전반에 관한 일반적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박제형 변호사(사법연수원 32기)의 '법인회생과 M&A' 주제 발표를 시작으로 이응교 변호사(42기)가 '법인파산의 제문제'를, 조동현 변호사(35기)가 '도산절차에서 채권자의 지위'를, 김경수 변호사(변시2회)가 '보증채무를 부담하는 대표이사의 회생과 파산'을 주제로 발표할 예정입니다.

ㆍ해당기사 

[한국경제] 법무법인 바른, 도산사건 진단 웨비나 개최 - 2023. 10.30.

[조선비즈] 법인 회생·도산 급증...법무법인 바른, 위기진단과 해법 웨비나2023. 10. 30.

[조세일보] 법무법인 바른, '도산사건 급증, 위기진단과 해법' 웨비나 개최 2023. 10.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