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관예우 소견(정인진 변호사)/법률신문
- KTX여승무원 근로계약(정인진 변호사)/파이낸셜뉴스
- [헌법소원] 재심으로 무죄판결을 받은 사람에게 잔여 ...
- [공정거래] 경인운하 담합 소송에서 SK건설 구원, 공...
PRINT BOOKMARK BOOKMARK LIST RSS Facebook Twitter









법무법인(유한) 바른은 1998년 설립된 이래 눈부신 속도로 성장하여 현재는 한국을 대표하는 로펌 중의 하나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법무법인(유한) 바른의 이러한 성장과 발전은 역량 있는 전문인력의 지속적인 충원 및 법무법인(유한) 바른의 법률서비스를 경험한 고객들의 전폭적인 신뢰가 바탕이 되었습니다.

법무법인(유한) 바른은 법률적 문제를 단순히 의뢰인의 요구사항에 따라 처리하는 데 그치지 않고 분쟁의 예방에서부터 사후적 처리에 이르기까지, 쟁점이 된 법률문제에서부터 잠재적·부수적 법률문제에 이르기까지 의뢰인에게 최선의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 해법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제시함으로써 의뢰인에게 최상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최상의 법률서비스의 제공은 전문성으로 무장한 각 분야의 최정예 변호사 및 전문인력이 있고 그들 사이에 가장 효율적인 협업이 이루어지기에 가능한 일입니다.

법무법인(유한) 바른은 오랜 재조(在曹) 경력을 가진 실력 있고 명망 있는 변호사들에 의하여 국내 최고 수준의 소송 관련 법률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이러한 소송 관련 법률서비스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분쟁의 예방을 비롯한 각종 기업자문업무 분야에서도 괄목한 만한 성장을 하여 모든 법률업무 분야에서 업계 최고 수준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떠한 분야의 법률 문제이든 가장 정직하고, 올바르고, 효율적인 법률서비스를 제공받고 싶다면 법무법인(유한) 바른을 찾아 오십시오.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92길 7 바른빌딩 (리셉션: 5층, 12층)
Tel: 02-3476-5599   |   Fax: 02-3476-5995   |   Email: contact@barunlaw.com
Coptright(c) 2013 Barun Law LLC. All rights reserved
Sitemap   |   Disclaimer   |   RSS